대구 황금역 가성비 모텔 :: 수성 타임 모텔

워케이션/숙소후기

대구 황금역 가성비 모텔 :: 수성 타임 모텔

유량의민족 2025. 10. 1. 23:34
728x90
728x90

이전에 살던 대구 황금동에서 볼일이 생긴 우리 부부는 가장 저렴한 숙소를 찾게 되었다. 개인적으로 접근성도 중요하게 생각하는 주의라 넓게 보지 않고, 황금동 근처에 가성비 모텔을 찾게 되었고, 숙박대전 덕분에 더욱 저렴하게 묶을 수 있었다.

수성 타임 모텔

체크인 시간: 오후 6시
체크아웃 시간: 오후 12시
주차장 / 모든 객실 무료 Wi-Fi

 

요즘에 숙박대전을 진행하고 있었던지라, 여기어때 어플을 켜서 갈만한 곳들을 찾아보았다. 대구를 방문하기 2주 전부터 눈팅을 해왔기 때문에 1박당 2만원대에 저렴한 숙소를 구할 수 있었다. 특히, 모텔들 중에서 연박이 되는 경우가 잘 없는데, 여기는 가격도 착하고 연박이 되어서 후보 1순위였다. 단, 여기어때에서 나온 숙소 사진을 보고 걱정도 많이 했었는데, 전반적인 후기도 무난하게 묶고 갔다는 사람들이 많았고, 우리 둘의 조건을 충족할 수 있는 숙소라 생각했다.

 

숙소 위치

 

숙소는 황금역에서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해 있다. 주차장도 넓은 편이지만 입실 첫 날에 만차라며 다른 곳으로 주차 자리를 안내했던 사장님ㅠ 가까운 곳에 나이트클럽이 있어서 그런지 유흥가 느낌이 많이 나는 편, 가까운 곳에 편의점이 있는 건 편했다.

호텔 로비


호텔에 입실하니 올드한 분위기의 모텔 로비, 새벽 열두시에 들어가면서 너무 늦어서 어쩌지 걱정했는데 사장이모는 키와 함께 세면용품을 직접 건내주셨다. 모텔을 갈 일이 적었던지라 치약, 칫솔은 항상 챙기고 다녔었는데 세면용품을 풀로 받은 건 정말 오랜만이었다. 사장 이모는 친절한 편이었으나, 남편은 주차 때문에 살짝 마음이 상했던 (그래도 다음날 미안하다 하심)

숙소 내부

 

객실명 : 더블룸

투숙 가능 인원 : 2인

TV(OTT없음) / 냉장고, 커피포트, 전자레인지(복도) / 충전기

 

불을 끄고 사진 찍었는데, 사실 엄청 밝다

작은 원룸 같은 느낌, 오래된 느낌은 있었으나 잠시 쉬었다 가는 데에 문제는 없을 거 같았다. 무엇보다 있을 건 다 있어서 가져온 과일도 냉장고에 넣을 수 있었고, 안에 생수 2병과 커피믹스도 있다. 수건은 기본적으로 4장 제공해주는데, 우리가 잠시 나갔다 온 사이 수건도 더 주시고 가셨다. 

 

방에 비해 화장실이 정말 넓은 편이다. 치약이랑 샴푸,린스, 바디워시까지 다 있고, 워시타올도 제공해줘서 씻는 건 제대로 씻었다. 특히 남편은 반신욕을 좋아하기에 2박 내내 욕조에서 물을 받아서 반신욕을 즐겼었다.

숙소 후기

- 저렴한 값에 묶어가려고 하시는 분들
- 연박이 가능한 모텔을 찾으시는 분들

 

사실 우리는 외부일정이 바쁜 관계로 정말 잠만 잤던 곳이다. 창문을 닫으면 엄청 암막이 제대로 되기 때문에 잠도 잘 잔 편이다. 정말 그냥 잠만 자러 오기에는 괜찮았던 곳이었다. 아마 저렴하게 연박을 하는 경우 또 이용할 거 같다.

 

숙소 예약하러 가기

👉예약하러가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