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마케팅

티스토리 애드센스 우편물 도착!

천군양♡ 2022. 1. 7. 12:32
728x90

애드센스에 통과한지 어느덧 한달이 다 되어가는 것 같다. 더욱 열심히 글을 작성하고 활동하고 할때쯔음 내게 이런 메일이 도착했다.

애드센스 수익이 10달러 달성했을 때쯔음 온다는 메일. 처음에는 이것만 통과하면 수익이 나는구나! 생각해서 이 메일이 당황스러웠다.
게다가 처음에는 빨간 경고문으로
구글 애드센스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라는 안내메시지가 떠서 수익을 받을 수 없다는건가? 하는 생각이었다

하지만 여기저기 사례들을 살펴본 결과, 우편물을 기다리면 된다는 것이었다. 아마 광고개재를 하던 날에 주소를 적어두었던 것 같다. 우편물은 출발했고 거기엔 핀번호가 담겨있는데 이 번호로 인증을 해주면 된다는 것이다.

12월 25일에 출발해서 1월 6일에 도착!
2~4주 정도 걸리고, 그 이후에도 도착을 안한다면 다시 한 번 주소확인을 해야 된다고 했다.
주소인증 메일 이후 4개월동안 핀번호 입력이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광고개재가 취소된다고 하니 반드시 받으시길

이전에 애드센스가 통과되면서 주소는 정확하게 적었었지만 우편번호를 틀리게 적어서 걱정이 많이 되었었다. 그래도 무사히 도착했고 이제 본격 애드센스의 길로 들어서는 것 같아 기분이 좋았다.

우편물을 열어보면 우측이 핀 번호, 좌측이 핀번호 등록하는 방법이다. 하지만 이 방법으로는 핀번호 입력창이 나오지 않았다. [지급] > [본인확인] 에서 등록해주면 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