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국내여행

인천역 숙박 차이나타운 아띠 가성비갑

천군양♡ 2024. 1. 29. 13:22
728x90

 

인천역은 한국의 개항의 역사가 깃든 여행지입니다. 1박2일로 개항장 여행을 계획중이신 분들을 위해 좋은 가성비의 인천역 숙박 차이나타운 아띠를 소개합니다.

차이나타운 아띠

체크인 시간: 17:00~
체크아웃 시간: ~13:00
주차장(협소) / 모든 객실 무료 Wi-Fi

저는 숙소를 고를 시에 접근성 면을 가장 많이 보는 편이었어요. 또한 주말이다 보니 가성비 또한 무시할 수 없었는데, 5만원 대에 무난한 숙소를 찾다 보니 여기로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주차공간이 있지만 협소하기 때문에 주차여부를 선택해주어야 하는데... 저녁에 차를 가지고 어디 다녀오다 보니 주차자리가 없어서 난감했습니다 ㅠㅠ건물 앞 5대, 건물을 마주보고 있는 갓길 무료주차가 전부..

숙소 위치

 

인천 근대화거리 안에 위치해있는 가성비 숙소, 원래는 다른 용도 건물이었던 거 같은데 새로 리모델링을 한 거 같았습니다.

아띠 호텔은 인천 중구청 바로 뒷쪽 오르막길로 오르면 바로 찾아갈 수 있습니다. 바로 옆에 시민의집이 있고, 앞으로 나가면 근대화거리(대불호텔, 인천제1~2은행)이라서 뚜벅이여행 할 때 접근성이 훌륭한 편이었어요.

 

호텔 로비

 

모텔이라 체크인 시간이 늦은 편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얼리체크인도 가능했기에 부담 없이 바로 입실할 수 있었습니다. 지난 가을, 저희가 갔을 때에는 이제 막 문 열기 시작해서 세팅을 하던 중이었던 거 같아요. 로비를 마주보고 즉석라면과 커피믹스를 볼 수 있었어요. 즉석라면을 좋아하는 편인데 못 먹어서 아쉬웠어요. 층수가 높지 않지만, 엘리베이터는 없으니 참고 바랍니다.

인천 개항로 야행 기간에는 개화기 의상 대여 쿠폰을 준다고 하니, 여기서 묶으면 좋을 거 같네요^^

숙소 내부

 

숙소 인테리어는 무난하고 깔끔한 편이었어요. 확실히 새로 리모델링한 느낌이 많이 났었죠. 침대도 깔끔하고 확실히 새것 느낌이라서 편안했습니다. 

 

충전기랑 TV리모콘 등은 테이블 위에 있습니다. 넷플릭스가 될 줄 알았는데 안되더라고요.  아마 어느 정도 자리를 잡게 되면 연결이 되지 않을까 하고 소망해봅니다.

 

기본적인 세면도구와 아래 냉장고에 생수도 있습니다. 갖출 건 다 갖추고 있는 가성비 숙소에요.

 

화장실 공간은 꽤 여유로운 편이었고 수건도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드라이기는 물론 고데기도 있었어서 오빠가 꾸며준다고 제 머리를 직접 고대기 해줬었어요. 요새는 드라이기나 고데기 갖고 다니시는 여성분들이 많기는 하지만ㅎㅎ 혹시나 짐을 덜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좋은 숙소가 될 수 있겠네요.

숙소 후기

별점 : ⭐⭐⭐⭐ 4.5

 

기본에 충실하고 나름 신규개장이라 그런지 가격대도 만족스러운 편이었습니다. 특히 체크인, 체크아웃 시간이 여유로웠기 때문에 저희가 편하게 인천여행을 다닐 수 있었던 거 같아요. 단, 주차공간이 조금 협소하기 때문에 성수기 때에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게 좋을 거 같아요ㅠ 인천 개항로 여행 계획 중이신 분들께, 편안하게 잠만 잘 수 있는 곳을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리는 가성비 숙소입니다.

예약링크

 

호텔 아띠 - 마이리얼트립

마이리얼트립에서 진짜 나다운 여행을 떠나보세요.

accommodation.myrealtrip.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