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주차정보

장지역 가든파이브 주차 걱정 마세요

천군양♡ 2021. 10. 18. 18:27
728x90

맛집, 쇼핑, 카페 등의 여러 복합시설물이 모여 있는 가든파이브는 송파구 장지역 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규모도 꽤 크고 서울 시내에 있는 것 치고는 한산한 편이라서 놀러가기에도 적합한 거 같아요. 저는 저번에 여기에 친한 언니오빠들과 볼링을 치러 가기도 했었고, 이번에는 위례에 있는 아는 후배를 만나러 방문을 했었습니다. 8호선 장지역 4번출구에서 나와 바로 갈 수 있는 곳이기는 하지만 사실 저는 8호선과 별로 친하지 않은 편이기도 하고, 불가피하게 차량을 가지고 방문을 해야 하는 경우에는 주차공간을 필요로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우선 기본적인 가든파이브 주차 요금입니다. 기본적으로 30분은 무료 주차가 허용이 되며 서울 유료주차장 치고는 비용이 저렴한 편에 속합니다. 특히 지금은 가든파이브 내에서 구매했던 영수증만 지참해가면 5시간 무료 주차를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편안하게 주차하실 수 있습니다. 영수증을 지참하고 주차장에 들어가기 전에 사전 주차정산기에서 바코드를 스캔해주시고서 30분 이전에 출차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다음에 또 방문을 하게 된다면 가든파이브 내에 시설에 대해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https://www.garden5life.com/home/homepage.php?homefile=s4_2.html

728x90